2009년 3월 4일 수요일

붐, 이윤열에게 사과하지 않을것

얼마전에 스친소(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이윤열(프로게이머, 위메이드 폭스, 테란)이 나왔다고 하는데, 사실 얼마전부터 이윤열의 출연소식은 스타크래프트 펜이라면 포모스나 와이고수같은 게임사이트를 통해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팬들중 일부는 나가는 것도 좋을것 같다는 반응이었고, 일부는 반대를 하는 입장이었다. 얼마간에 고민끝에 이윤열이 출연을 결정했다는 소식이 들렸고, 지난주엔가 방영이 된 모양이었다.

근데 이윤열 통 편집에, 좀 안습이었던 모양인데, 더 안타까운건 붐이란 패널한테 까인 모양... ㅠㅠ

이후 디씨 스겔 팬들과 이윤열 팬들이 스친소 게시판을 마비시켰고, 지금도 e-sports를 무시했다고, 이윤열을 깟다고 게시판에는 붐한테 사과하라고 글이 도배가 되어있는 실정.

근데 정작 붐은 이윤열에게 사과할 마음이 없는 모양이다. 이유는 "비하의도가 없었다"라는 것. 피씨방비로 3,4억 쓴다고 조크를 던진게 깐게 아니다? 글쎄... 정말 그럴지도 모르지만 듣는 사람은 비아냥거리고 무시하는 말로밖에 안들리는데...

요즘 아내도 6개월 연수가고 홀로 집에서 컴이랑 스타를 하면서 뮤탈뭉치기 뮤탈 짤짤이를 연습하고 있는데 스타크래프트 펜으로서 이윤열 소식은 그저 안타까울 따름.

마재윤도 16강에서 김명운(웅진, 저그) 한테 완전 개관광 당했는데 윤열아 스친소에서 까인거 이제 있고 열심히 해서 4강가라. 근데 어째. 상대가 허영무 ㅠㅠ

그래도 뭐 모르는거니깐. 이윤열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이번사건으로 인해 조금 불쌍해 보인다. 벼달아 힘내라!

 

사진은 위메이드폭스 홈피에서 펌. ^^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91의 생각
    붐, 이윤열에게 사과하지 않을것 얼마전에 스친소(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이윤열(프로게이머, 위메이드 폭스, 테란)이 나왔다고 하는데, 사실 얼마전부터 이윤열의 출연소식은 스타크래프트 펜이라면 포모스나 와이고수같은 게임사이트를 통해 알고 있는 사실이었다. 팬들중..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