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24일 수요일

서태지8집 발매, 책 당첨 ^^

1. 어제 점심시간에 볼일있어서 잠시 차를 타고 나가다가 CBS 대구 방송국의 라디오 프로그램 "나의 기쁨 나의 찬양"을 듣게 되었다. 그중에 SFC 정진경 간사님(예전에 대구에서 교회다닐때 함께 청년회에서 신앙생활 했었는데 요즘 라디오에 책소개 하러 나오시고 깜짝 놀람. 행님~~ ㅋ^^)의 "책을 배달해 드립니다" 라는 코너가 있었는데 거기서 퀴즈 풀어서 당첨되었다. 무지 쉬운 문제였지만 번개같은 스피드로 문자를 보낸 것이 주효 한듯.
아침에 출근길에 클래식FM "출발 FM과 함께"에 퀴즈 코너가 있는데 거기는 줄창 보내도 작년에 음반 1장 받은게 전부인데 올해 이런 경사가 또 생기다니 너무 감동적이다. ㅠㅠ
CBS FM 사랑해요 ~ ^^
책보낼 주소랑 이름 문자달라해서 보내줬으니깐 이번주 안으로는 올것 같다. 공짜 선물은 언제나 즐겁다.

2. 놀라운 소식을 알게되었다. 7월 1일날 서태지의 정규 8집 앨범이 발매된다. 오늘 문자가 왔다. "태초의 소리를 기억하는가? 서태지 8집 정규음반 090701발매". 보아하니 끝까지 네이쳐 파운드를 내세운 홍보전략으로 밀어부칠 모양. 시부야사운드 비스무리한게 이게 무슨 네이쳐 파운드 냐며 욕 좀 많이 먹었는데, 넘이야 뭐라던 일관되게 초지일관 처음말했던 것 그대로 밀어부치는게 가상하여 쫌 훌륭하다 싶다.
모아이 보다 대단한 곡이 많이 들어있었음 좋겠다. 근데 이때쯤이면 여기저기서 예약받고 그래야 되는데 알라딘에가도 인터넷 교보문고에 가도 별 반응이 없네. 벌써 서태지 약발 다한거?

그리고 충격적인 사실은 6월 27일날 대구스타디움에서 서태지밴드 전국순회공연을 한다는 것. 우울하다. 이번에도 못가겠구나. 대구에서 서태지 공연하면 꼭 간다고 다짐에 다짐을 했건만, 이번에도 어쩔 수 없이 못가게 되었다. 슬프네. ㅠㅠ
내 평생 소원은 언제 이루어 질꼬... ㅠ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