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25일 토요일

아이폰에서 푸딩 얼굴인식을 해보니

위와 같은 결과가 뜸. 아이폰 사고 첨 깐 어플이 "푸딩 얼굴인식"이라뉘. ㅋㅋㅋ 예전에 성시경 닮았다는 얘기도 몇번 들었는데... 이 어플 참 믿을 만 함.
근데 그때는 사실 기분나빠했음. 이분은 좀 연예인중에서 얼굴로 치면 참 평범하지 않나?? ㅋㅋㅋ 그리고 나이도 좀 어려보이게 나왔다. 29살 남자? ㅎㅎ

지금까지 깔아놓은 앱은 별로 없다. 어제 미쿡 계정 만들어서 "위룰" 깔았다는. 이제 해외에서 결제되는 체크카드도 신청 해놨으니 유료어플 한개 사보장.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