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3일 목요일

허경영 콜미 풀버젼 - 빵 터짐 ^0^

허총재님께서 Call Me라는 노래를 친히 발표하시어 웹을 뜨겁게 달구고 계시다.

얼마전에 트위터에도 데뷔를 하셨는데, 오늘 트위터에 들어가 보니 "출소전에는 유체이탈을 통해 많은 유명인사들과 만났지만 국민들과 만나보지 못해 죄송하다"고 친히 밝히신 허총재님.

이제는 국민들의 근심과 걱정을 해소시키시기 위해서 깜짝 노래를 들고 나오셨다. 그동안 국민들과 많이 떨어져 있으셔서 더 활발하게 소통하시려는 생각이신 듯.

"영계백숙"과 "냉면"을 단 한방에 넉다운 시킬만한 초 울트라 메가톤급 신곡이 발표되었으니, 다른 가수들 긴장 타야될듯.

 

나는 허경영 총재가 MB보다 두가지면에서 우월하다고 생각한다.

첫번째는 서민들을 근심시키보다는 적어도 즐겁게 해준다는점.

두번째는 적어도 앞에서 한말을 뒤에서 바꾸거나 가면을 쓰지 않는다는 점.

- 서민정책 펼치신다고 말씀하셔놓고 저소득층 지원 예산 1200억원 삭감하시는 분 보다 허총재님께서 더 우월하시다.

 

 

댓글 2개:

  1. trackback from: 허경영 "소녀시대-원더걸스와 공연하고파"
    가수로 데뷔한 허경영이 걸그룹과의 공동 공연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케이블 채널 Y-STAR '궁금타'는 지난 10일 허경영의 가수데뷔 현장을 찾아 기상천외한 그만의 생각을 들었다. 녹음실 현장에서 허경영은 "음악은 신과 직결되어 있고, 그래서 음악하는 사람은 생머리가 거의 없다"고 말했다. 베토벤이나 모짜르트가 곱슬머리인 것을 예를 들며 곱슬머리는 대머리가 많은데 그 이유는 머리를 많이 쓰기 때문이라고 논리를 펼쳤다. 또 무식한 사람일수록 생머리가..

    답글삭제
  2. trackback from: 허경영(허본좌) 보좌관 박병기씨 화성인바이러스 출연 대박!
    TvN에서 방송중인 화성인 바이러스 22화(2009.08.25.) 본좌 허경영 보좌관 박병기씨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본좌 허경영 편이 방송된지 3주(21일)가 지난 시점이군요. 역시 화성인 바이러스는 시청자를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허경영(허본좌) 편에서 살짝 살짝 비춰주며 나왔던 박보좌관이 이번엔 주인공이 되서 화성인 바이러스에 나왔습니다. 허경영(허본좌) 화성인바이러스 출연 대박이네요! 풋! 역시 어록제조기 by Cantata | 2009/08/0..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