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8일 토요일

맥도날드 -_-;;; 콜라리필이 완되넹

1. 어제 아내가 발톱이 아파서 정형외과 갔다가 지용이랑 맥도날드 가서 버거를 먹었다. 나는 상하이 치킨버거와 콜라를 주문했고, 아내는 맥플러리 아이스크림이랑 스위트 머스타드 스낵랩을 주문했다.
지용이를 눕혀놓고 둘이 먹었는데 나는 콜라가 부족해서 리필좀 해달라고 아내한테 부탁(지용이를 봐야했으므로 ㅋ)했는데 글쎄 카운터에서 리필이 안된댄다.
콜라 리필이 안되는 페스트푸드점이 다 있구나. 그래서 이거 정말 안되는거 맞는지 궁금해서 네이년 지식인에 문의해본 결과 맥도날드는 2009년 6월 1일부로 리필이 안되고, 롯데리아는 1회 리필, KFC는 그냥 리필이 가능하댄다.
그래서 이제 맥도날드는 안가기로 함. 이렇게 얘기하니깐 아내가 쪼잔하단다.
그리고 나올때 먹은거 휴지통에 넣고 오는데 바닥에 휴지떨어졌는데 안치우고 그냥 왔음. ㅋ

2. LX병원 갔다가 Auto모드시 1/30초 이하로는 셔속이 느리게 끊긴다고 진단 받았다. 메뉴얼 모드로는 정상적으로 나오는데 Auto모드시에는 1/30초 이하로는 수리점 사장님이 사용하지 말랜다. -_-;;; 뭐 어차피 어두운데서는 1/30초 이하로는 흔들린 사진 나오니깐 쓸일이 없긴 하다마는 찜찜한 것은 어쩔수가 없네.
Auto모드에서 미러가 안내려오는 증상인 스티키미러 현상은 고쳐졌다고 함. 그리고 촛점도 잘 맞는다고...
LX를 팔고 MZ-3정도를 영입할까 생각중인데 글쎄 잘 모르겠다. 너무 정이 들어서 내놓기도 뭐하고, 한두달 쯤 사용해 보고 결정해볼까 생각중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