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0월 26일 월요일

음반 구입기

요즘 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척 슐디너 행님의 프로젝트밴드 Control Denied의 The Fragile Art Of Existence.

데스메탈과 프로그래시브메탈의 이상적인 결합이라고 하는데, 해외주문해서 오늘 도착예정. 기대 된다. ㅎ

 

Camel의 Snow Goose앨범. Snow Goose라는 동명의 동화를 컨셉으로 한 앨범이다.

가사는 없고 연주곡 만으로 채워진 앨범. 2001년 발매된 LP미니어쳐.

 

말이 필요없는 Pantera의 역작 Cowboy From Hell. 근데 이 좋은 앨범을 들을 시간이 없어 아직 비닐도 안 벗기고 있다는 사실 ㅠㅠ

 

Megadeth의 2009년 신보, Metallica의 Death Magnetic보다 더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아직까지 끝까지 듣지는 못했지만 전성기에 견줄만한 성과물이긴 하다.

 

댓글 2개:

  1. 데스와 프로그레시브라.. 잘 상상되지 않는 조합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2. @怪獸王 - 2009/10/27 13:42
    저도 요근래에 척 슐디너 형님과 Death에 대해 알게되었고, 음반 이것저것 열심히 모으고 있습니다.

    Death앨범중에 6,7집이 데스메탈과 프로그래시브메탈의 결합을 보여준바 있죠. 제 블로그 포스팅한 것 중에 http://91log.textcube.com/355 요기 들어보시면 대충 감이 잡히실 듯. 근데 어제 Control Denied를 들어본바로는 더 적극적인 데스메탈+프로그래시브 메탈 이더군요. ㅋ 보컬도 척 슐디너의 그로울링에 비해 훨씬 듣기 편하구요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