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Nokia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Nokia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0년 4월 6일 화요일

용용이와 매롱냥 별이 ㅋ

요즘 아내와 내가 절실하게 공감하는 말이 "육아는 힘들다"라는 말이다.

애기가 태어나기 전까지는 그냥 지 혼자 잘 클 줄 알았는데, 우리집에 딱 들어오고 난 후 부터는 그게 아니라는 걸 뼈저리게 느낀다.

애기에게는 많은 손길과, 사랑과, 보살핌이 필요하다. 힘들다 힘들다 하니 주위에서 점점 더 힘들어 질 거라고 그러는데 도대체 지금보다 더 힘든건 어느 정도 라는 거야? 라는 생각에 덜컥 겁이 나기도...

ㅠㅠ

퇴근후 나의 일과는 애기 안아주고 분유타고 안아주고 트림시키고, 재우고 분유타고 이런 것들. 물론 아내가 더 피곤하며 고생이 많다. 그런 아내에게 앞으로 힘든 내색 안해야겠다.

나는 어떤 모습보다 용용이(용용이는 지용이의 애칭이다. 초롱이를 롱롱이라는 애칭으로 부르는데 이에 힌트를 얻어 지었다 ^^)의 사진 속에 저 모습이 제일 사랑스럽다.

저건 평온하게 자고 있는 모습이거든... 이는 곧 나와 아내가 허리를 펴고 쉴수 있는 시간이라는 뜻.

요즘은 좀처럼 안고 있지않으면 자질 않으니 나원참.

 

 

별이의 매롱하고 자는 모습. ^^ 별이는 붙임성이 좋아서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사람을 잘 따르고 찰싹 달라붙는 완전 개냥이. 대게의 고양이가 매롱하면서 잠을 자는데, 별이도 매롱 잠을 잔다.

 

2010년 3월 23일 화요일

100323 근황


1. 윗 사진은 5800으로찍은 오토라마 사진. 구미역의 풍경이다. 오늘 아침 기차기다리다가 저런짓 했다. 기차 오기 6시 20분 까지는 꼭 트윗을 하는데, 오늘은 오토라마사진을 찍어봤다. 오~ 이 어플 죽인다. ㅋ

2. 매일 집에 들어가면 애기울음소리에 낯설긴 해도 용용이를 보고 있노라면 너무 신기하다. 2주일찍나와 몸무게도 작고 인큐베이터안에서 분유를 먹어버릇해서 모유수유에 어려움을 겪는거 빼고는 잘 커가고 있는것 같다.
아내 말마따나 임신하기 전에는 애기가 안생겨서 걱정, 아이를 낳고는 큰 병이 있을까 걱정, 신체적 정신적 장애가 있을까 걱정, 걱정의 연속이다.
아마도 용용이가 커가면서 우리의 걱정은 더 커질 것이다. 아내의 산후조리 때문에 장모님이 계셔서 애기를 키우는 어려움을 전혀 모르고 있는데, 이번달 말에 집으로 가신다니 이만저만 걱정이 아니다. ㅠㅠ

3. 지송빠르크 횽이 얼마전 결승골을 기록했다. 트윗하다가 알게되었는데, 리버풀에 역전골 넣는 영상을 보니 프리미어 리그의 한국인이라는 존재, 박지성이라는 존재가 사뭇 거대하게 느껴지더라.
박지성의 존재감과 위엄을 가장 잘 표현한 래전드급 짤방을 트윗하다가 발견했다.


이런걸 보고 짱이라 그러는거지.

4. 위의 짤방이 박지성의 매가톤급 위력을 멋지게 표현한 짤방이라면 이 짤방이야말로 "MB 독도발언"에 대한 가장 위대한 풍자다.


이런 짤방을 보면 섣불리 다른 짤방에다가 "레전드급 짤방"이라는 수식어를 붙이지는 못하겠지? 


2010년 1월 23일 토요일

KT N5800 네스팟 지원 예정!

KT공식 트위터에서 20시간 전 트위팅된 글 http://twtkr.com/ollehkt

 

이것이 진정한 alleh! 사실 N5800 나오기 전까지 네스팟 사용하게 해준다고 해놓고선 출시되고 나선 입 싹 닦은 KT가 문제이긴 하지만 네이버 Nokia사용자 모임카페에서 단체로 혹은 개인이 건의해서 이룬 성과라 가슴이 뿌듯.

아이폰은 되고 5800은 안된다는게 엄연한 소비자 차별이란 말이지. 엄밀히 말하자면 alleh!~가 아니고 당연한거.

우는 아이 젖 한번 더준다고 사실 기업은 가만히 있는 소비자 챙겨주진 않는다는 진리를 다시한번 되새김.

 

2월달에는 네스팟 존에서 오팔이로 무료인터넷 사용이 가능할 듯. 근데, 대구나 구미나 네스팟 죤이 별로 없다는게 좀 문제 ㅋ.

그래도 이게 어디야 ㅎㅎ

2010년 1월 13일 수요일

종이쇼핑백은 양보해도, 택배박스는 내꺼야!

아~ 아늑한 종이박스~ 역시 곰곰히 명상에 잠길때는 종이박스 안에 있는게 최고야 ㅎ

 

 

근데 오늘 내가 참치를 먹었던가 안먹었던가? 먹었던거 같기도 하고 안먹었던거 같기도 하고

 

 

희번떡!! 외부에 침입자가 나타난거 같다. 이건 필시 별이의 짓!

 

 

웅크리~ ... 쓰바 숨자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

 

 

이젠 아무도 없지? 별이 고 녀석한테 내 종이 안식처 뺏길뻔 했네 휴~ 앞으로 조심하자.

 

 

 

 

초롱이의 택배박스(종이 안식처) 사수기 끄~읕!

^^

2010년 1월 4일 월요일

이런 젠장할 눈이다~ =_=

 

맙소사 눈이다. ㅠㅠ 소싯적에야 눈오면 좋아라 뛰쳐나가고 눈싸움에다가 눈썰매에다가 별의 별 놀이를 다했지만, 지금의 눈은 반갑지 않은 존재다.

특히 출퇴근길 차 밀리는 걸 보면, 정말 짜증이 치민다.

나같은 장거리 통근하는 직장인에겐 재앙도 이런 재앙이 없다. ㅠㅠ

오늘도 차 밀리면 다음 기차를 타야 할지도 모른다는 계산이 나온다. 다음 기차를 타면 30분이나 더 늦어지고 더 늦어지면 늦어지는 만큼 아늑한 홈스윗홈에서의 시간도 줄어든다.

그러니까 눈은 재앙이다.

앞으로 눈 좀 안왔으면... 무드없다고 로맨틱 하지 않다고 돌 던지지마라, 너는 한번이라도 장거리 통근 해 보았느냐 ㅋ.

2009년 12월 18일 금요일

Handy Shell 1.04 리뷰(Nokia S60 5th 어플)

 

오늘 소개할 어플은 5800쓰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깔아보고 싶어하고 깔아보신 Handy Shell이라는 어플입니다.

Handy 시리즈(Handy Weather, Phone Guard)중에 하나 입니다.

Handy Shell을 설치하고 Handy Weather를 설치하면 위와 같이 화면이 표시됩니다.

 

원래는 요 화면인데

우측에 빨간 버튼을 클릭하면 위의 화면처럼 나타납니다. 환상적인 Handy Shell+Weather의 조합이죠. ^^

빨간버튼을 누르면 기본화면 다시 누르면 Handy Shell 이렇게 이동합니다. 처음에는 불편하게 생각되었는데 자꾸만 써보니깐 배터리 절약도 되고 이건도 좋더라구요.

초기화면 부터 Handy Shell 화면으로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그러면 하루치 일정밖에 볼수 없쟎아요. 그러니까 화면 전환되는것도 괜챦다 싶어요 ^^

 

이어지는 내용..

 

2009년 10월 21일 수요일

Nokia 5800나온다 ^^//

 

아이폰 대항마로 노키아에서 출시한 Nokia Xpress Music폰이 KT를 통해 11월 초에 출시된다고 한다. 지금 스마트폰 시장에서 나름 선전한 6210s가 차떼고 포떼고 나온반면(네비게이터라는 이름을 달고 해외에서 나왔는데 국내에서는 네비게이션 기능이 없다.ㅠㅠ) 이번 국내출시에는 스펙다운이 거의 없다니 기대해볼만 하다.

다른 스펙은 둘째 치더라도 DRM Free라서 MP3 그대로 저장하는게 가능하고 Wifi기능에 300만화소 카메라 오토포커싱(6210s도 카메라기능은 좋다.) 빠르고 안정적인 심비안 OS를 탑재하고 있다.

아이폰만큼 세련되고 멋지고 화려하진 않아도 가격대만 착하게 나온다면 이만한 놈 없겠다 싶다.

일반 이어폰을 꼽을수 있는 3.5파이잭도 매력적. ㅋ

ㅎㅎ 그래도 나는 SK사용자 이고, 휴대폰도 얼마전에 중고로 LG SB-610을 샀고, 그래서 기변은 어렵다는 말씀.

한 일년쓰다가 KT로 옮길까? 그때쯤이면 가격이 더 착해졌을지도 모른다. 노키아나 다른 외산폰이 저렴하게게 풀린다면 이보다 아니좋을수가 없다. ^^

 

Play

서라운드 사운드를 통한 뛰어난 재생음질: 3.5mm 이어폰 잭 지원, 스테레오 스피커 내장
자유로운 음악이용: PC에서 핸드폰으로 손쉽게 음악파일 이동
원 터치 미디어 바를 이용한 손쉬운 음악재생

4GB micro SD 제공
무선랜(WLAN)지원으로 쉽고 빠른 인터넷 이용
3.2백만 화소 카메라: 칼짜이즈 랜즈

 

기본사양

풀 터치UI
디스플레이: 3.2” 640X320 화소, 최대 16M칼라
크기:111×52×15.5mm
무게:109g
배터리:1320 mAh
메모리:외장 마이크로 SD 슬롯 (최대 16GB 지원, 기본 4GB 제공)

 

Touch
3.2” 640X320 와이드 스크린 터치 디스플레이
다양한 입력방식 지원:풀 키보드, 미니키보드,3X4 키패드 방식

Music
스테레오 스피커/서라운드 사운드
다양한 파일 포맷 지원(mp3,ACC등) 및 벨소리 설정 가능
3.5mm AV 단자(일반이어폰 사용가능)

 

Share
연락처 모음(Contact bar): 시작 화면에 자주 사용하는 연락처 4명 이하 추가 하여 해당사진 선택 후 메시지 전송/ 통화가능
사진전송: flickr 사이트에 사진 업로드.

 

Camera
3.2백만 화소 카메라: 칼짜이즈 랜즈/ 3배 디지털 줌 가능
내장 LED 플래쉬/ AF(오토포커스 가능)

 

기타주요기능
연락처 모음(Contact bar):대기화면에 친구의 주요 정보를 한눈에 확인
영상통화/블루투스/멀티테스킹/무선랜(WLAN)/TV OUT기능/FM 라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