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스레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스레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08년 11월 25일 화요일

스레(스트라잎레드럼프) 유체

 

쩡글에서 이벤트로 6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분양한 스레(스트라잎 레드럼프)가 탈피 3번을 하더니 저만큼이나 컸다. 저게 탈피 3번한 놈인가? 하며 의아해 할수도 있겠지만, 이벤트로 구입한 사람들 사이에는 벌써 "좁쌀 스레"라고 불리우며 그 작은크기를 자랑하던 놈이었다. ^^  첨 샀을때는 너무작아서 사진으로 남기기 민망할 정도였으니... 그러나 이제는 엄청활발하고 빨라졌다. 앞으로도 열심히 자라주길 ^^

2008년 8월 21일 목요일

스레입양

스트라이프레드럼프 유체를 쩡글에서 이벤트 행사로 싼 가격에 팔길래 한마리 입양했다.
어제 도착했는데 녀석을 보니 1cm급이지만 너무 작아보였다 ㅠㅠ(왜 그렇게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지 알 수 있었음).
먹이도 없어서 지곤에서 칠리웜 40마리를 주문했는데 이번에 첨으로 칠리웜을 주문한지라 도대체 어떤지 조금 궁금하기도 하다. 별로 큰 차이는 없겠지만(근데 샾에서 주장하는 바로는 일반밀웜보다 영양가가 7배정도 더 높다고 하긴 하는데 과연??)...
스레(스트라이프레드럼프)는 배회성 중에서도 성격이 깐깐한 녀석으로 알려졌는데 직접보니 이동속도도 빠르고 작은 녀석치고는 꽤 활발한 것 같았다. 피클통에서 3~4cm 급으로 탈피할때 까지 키운다면 보람도 있고 애정도 더 많이 갈것 같긴 하다.
어셈은 웜을 급여해 줘도 관심도 안보이고, 골덴니는 아직 땅굴속에서 나올려고 준비중이다.
원래 먹이줄때 빼고 타란은 안건드리는게 가장좋은 사육방법인데, 별수있나? 궁금한데...
 -_-;;
3일동안 칠리웜을 급여하지 않고 그냥 스트레스 안받게 놓아두어야 겠다.
그래도 먹성좋은 화니는 주는 족족 받아먹으니 그나마 다행.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