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블이 권지용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레이블이 권지용인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모든 게시물 표시

2010년 5월 28일 금요일

용용아 밤에 잠좀 자자.jpg

용용이 백일도 가까워 오는데 백일의 기적(요즘 그냥 눕혀놓으면 예전보다 잘 놀기는 하지만... 그걸로 부족해 ㅠㅠ)은 고사하고 밤낮이 바뀌어서 아내도 나도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밤에는 안자고 낮에만 잘려고 하니 이거 어쩔. ㅠㅠ



버둥 버둥의 위엄은 돋네. 그치만 더욱 더 분발해 주렴. 부모님께 지금부터 효도 해야지. 바로 효도가 부모님 걱정안시키고 편하게 해드리는게 효도라는거. 그래서 지금부터 그걸 연습해야해. 그럴려면 잠은 밤에 자야해.
하지만 현실은 우리아이 부모 맘대로 안된다는 사실을 알아가고 있다는거. ㅋ
모유도 분유병 빨듯이 해서 안나와서 그런지 찡찡 거리는 시간이 많아졌고, 얼굴에 빨간 점 같은게 올라와서 이거 아토피 아닌가 걱정이 이만 저만. 제발 아토피만은 우리 아이가 안가지길 기도했는데...
정말 아니었음 좋겠다. 지용아 우리 가정은 냥이도 두마리나 키우는 하드한 환경의 가정이란다.
니도 커보면 알게 되겠지만 무려 타란도 4마리나 산다능. ㅋ
여튼 용용아 건강하게 자라다오. 부모로서 애기 친화적인 환경을 만들어 주지 못해 조금 미안하다 아가야. 떱.

2009년 9월 6일 일요일

난 진심으로 G-Dragon이 대단하다고 생각해

 

어떻게 Oasis곡을 빌려쓸생각을 하나... 권지용은 용자!

 

사실 법적으로 표절이고 아니고를 떠나 이건 아티스트로서의 양심의 문제라고 생각해. 물론 어떤 밴드나 가수의 열혈빠가 되면 그런 분위기가 은연중에 노래에 녹아 난다면 그럴수도 있지 그치만 대놓고 베꼈다면 정말 문제가 되.

그건 양심을 버린 거거든. 작가로서의 최소한의 양심을 말야.

다들 그러더군 G-Dragon앨범 한장씩 사!

 

출처:http://www.c8ch.net/thread/bbs/read.php/music/#2

 

왜냐면 1. 세계의 명곡을 다 들을 수 있음 2. 그것도 한국어로 ^^ 권지용은 명곡 추천가. ㅋ

근데 권지용은 Oasis의 노엘 겔러거가 성질 정말 드러운거 잘 몰랐는 갑다. 사고도 꽤쳤는데 ㄷㄷㄷ

그리고 지산에서 Oasis팬들이 Don't Look Back In Anger 떼창하는거 들었다면 무서워서 앨범 못냈을 듯. ㅋ 그런 측면에서 G-Dragon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함.

그나저나 Oasis의 2천만 팬들은 어쩔꺼? -_-;;;

 

펼쳐두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