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재보궐 선거에서 민주당은 서울 은평을을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지역에서 전패했다.
민주당 VS 한나라당 3:5 패배
사실상 한나라당이 이번 재보선에서 2~5곳의 승리를 예상했던 점을 본다면 처참한 성적표다.
은평을에서 '왕의 남자'라 불리우는 이재오에게 졌으며 수도권에서도 대패.
간신히 강원도에서 체면을 차렸지만, 이건 이긴거도 이긴게 아녀.
다가올 전당대회때 당권 쟁탈전이 벌어질텐데 전당대회 해도 이거 뭐 볼게 없다.
손학규, 정동영, 정세균 이 세사람이 치고 박고 할텐데 뭐 신선한 감이 있어야지.
그리고 이 세사람 모두 "다른 사람(자기를 제외한 두사람)이 당대표가 되면 안돼기 때문에 내가 나간다"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정치인이라 에고가 좀 강한가? 뮤지션들은 자의식 과잉속에 빠져사는데 이 사람들도 그런거 같아.
내가보기에 이 세사람 중 누가 되도 민주당에 희망은 없는데 말야.
2010년 7월 31일 토요일
Line6 POD X3 - 그날이 오면 살끄야
내 지금은 비록 육아땜에 기타 칠 시간이 없지만서도 아기가 크고 여유가 생긴다면 꼭 이녀석을 산다. 멀티이펙터에다가 녹음까지 되는 현존 최강 골방 뮤지션의 머스트해브 아이템.
하이게인, 부띠끄, 클래식 앰프까지 78개의 앰프 모델을 탑재하고 있다. 비록 단일 앰프시스템에 비해 인간미는 없어보이지만 가격대 성능비로 따지자면 이만한 녀석이 없지.
USB 2.0단자를 이용해 컴퓨터로 멀티트랙 레코딩도 가능한 재주도 참 많은 녀석.
덧말: 김규항 블로그에 보니깐 아들, 딸, 아빠가 함께 펜타포트 간 훈훈한 이야기를 읽을 수 있었다.
나 또한 이런 그림을 꿈꾸는데, 아내는 취향이 아니라서 이런거 안좋아 할 수 있겠다.
민주당 예고된 패배
이번 재보궐 선거에서 민주당은 서울 은평을을 비롯한 수도권과 충청지역에서 전패했다.
민주당 VS 한나라당 3:5 패배
사실상 한나라당이 이번 재보선에서 2~5곳의 승리를 예상했던 점을 본다면 처참한 성적표다.
은평을에서 '왕의 남자'라 불리우는 이재오에게 졌으며 수도권에서도 대패.
간신히 강원도에서 체면을 차렸지만, 이건 이긴거도 이긴게 아녀.
다가올 전당대회때 당권 쟁탈전이 벌어질텐데 전당대회 해도 이거 뭐 볼게 없다.
손학규, 정동영, 정세균 이 세사람이 치고 박고 할텐데 뭐 신선한 감이 있어야지.
그리고 이 세사람 모두 "다른 사람(자기를 제외한 두사람)이 당대표가 되면 안돼기 때문에 내가 나간다"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정치인이라 에고가 좀 강한가? 뮤지션들은 자의식 과잉속에 빠져사는데 이 사람들도 그런거 같아.
내가보기에 이 세사람 중 누가 되도 민주당에 희망은 없는데 말야.
민주당 VS 한나라당 3:5 패배
사실상 한나라당이 이번 재보선에서 2~5곳의 승리를 예상했던 점을 본다면 처참한 성적표다.
은평을에서 '왕의 남자'라 불리우는 이재오에게 졌으며 수도권에서도 대패.
간신히 강원도에서 체면을 차렸지만, 이건 이긴거도 이긴게 아녀.
다가올 전당대회때 당권 쟁탈전이 벌어질텐데 전당대회 해도 이거 뭐 볼게 없다.
손학규, 정동영, 정세균 이 세사람이 치고 박고 할텐데 뭐 신선한 감이 있어야지.
그리고 이 세사람 모두 "다른 사람(자기를 제외한 두사람)이 당대표가 되면 안돼기 때문에 내가 나간다"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정치인이라 에고가 좀 강한가? 뮤지션들은 자의식 과잉속에 빠져사는데 이 사람들도 그런거 같아.
내가보기에 이 세사람 중 누가 되도 민주당에 희망은 없는데 말야.
2010년 7월 28일 수요일
Panasonic GF-1 살까 말까?
아기사진도 찍고 동영상도 찍고 그러다 보니깐 동영상의 화질이 너무 맘에 안든다.
사진이야 극강의 화질을 자랑하는 31Limited 렌즈가 있다 보니깐 불만이 없는데 GRD에서 뽑아내는 동영상은 정말 암울한 수준.
그래서 이참에 HD동영상을 찍을 수 있는 GF1을 고려중이다. 여윳돈이 있는게 아니라서 집에있는걸 몇개 팔면 될것 같은데.
문제는 31Limited 렌즈를 처분해야 저 녀석을 살 수 있다는 말씀. 아니면 LX와 렌즈몇개 처분해도 살수 있을것 같은데 LX는 정말 보내기 싫다. 예전에 FM3A와 DSLR, T3까지 왕창 도둑맞은 후... 아~ 이제 장비는 안늘린다 하면서 큰맘 먹고 31limited에다가 중고 K10D를 영입했는데 31Limited는 정말 이런 렌즈가 있나 싶을 만큼 만족하면서 사용중이다.
근데 떠나 보낼 수 있을까? 아니 없다.
그래서 한달에 용돈 몇푼씩 모아서 쌈짓돈을 만들기로 했다. 계산상으로는 8개월 이상 걸릴것 같다. ㅠㅠ
2010년 7월 27일 화요일
피드 구독하기:
글 (Atom)

